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카오스어벤져 |
날짜 : 2025-05-23 11:38 | 조회 : 750 / 추천 : 2 |
|---|---|---|
[잡담]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는 캐릭
새벽에 심숭쫙이에서 녹스떠서 정화 악세2셋이 된 웨미 첫 태초가 정화 반지고 이게 중천 열린 첫날 먹은거라 당연히 쭉 심숭이도 정화로 가는중인데 이 캐릭엔 정화 에픽이 딸랑 하나... 정확히는 먹은 정화 에픽부위는 두개지만 처음 먹은게 반지라서 유효로서 의미가 없음 다른 세트는 못해도 대부분 에픽 3부위 이상 나오는데 어째서...더불어서 지금 무기고에서 가장 높은 셋포는 무리임...태초 두갠데 따였어 심지어 무기도 아직 서사시인데 대검임...대검 탈출 대체 언제 걍 태초 아무거나 하나 더 먹고 태별 광검으로 탈출이 더 빠를지도... 이젠 대룡검이라도 줬으면 싶네 from Mobile
|
||
카오스어벤져
11,269
1,351,95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39%


카오스어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