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5-05-17 23:41 | 조회 : 1167 / 추천 : 5 |
|---|---|---|
[잡담] 게임이 점점 더 헤비해지는듯이번 던파로온 패치내용만 봐도 성장 한계치를 올림과 동시에 졸업각을 빨리 볼 수 있게 조치를 취해 둔 상태고 (결국 이로 인해서 드랍 운빨, 경매비 부담 등 감당해야 할 부분이 생김. 어디까지나 랭커권 기준) 태초셋포 이후 추가 셋포당 스증으로 에픽 조율 메리트를 올리면서 랭커권들 조율 부추기는 것도 그렇고 흑아 올리게끔 분위기 유도하는 것도 그렇고....
헤비해지는 건 그렇다치는데 그럼 그로 인한 메리트를 컨텐츠에서 줘야되거늘 또 컨텐츠에선 그 만큼의 메리트는커녕 이렇게까지 하면서 해야 되나 싶은 그런 느낌만 들고 그냥 무슨 생각인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저도 어차피 이번 패치 넘어오면 로그부터 순차적으로 풀조율작 들어가긴 할건데 그냥 뭔가싶은 생각은 지울 수 없고 아 그냥 유저들 돈 뜯을 생각만 하는구나 ㅇㅇ
어휴 씨발 종민이형 왜그래 제발... |
||
블러드퍼지
37,941
3,637,4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4%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