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5-12 19:43 | 조회 : 804 / 추천 : 4 |
|---|---|---|
[잡담] 커뮤가 시끄럽다 하면 꼽창이네난 어지간한 개소리도 걍 커뮤의 다양한 의견이겠거니 하는데 이새끼는 여기저기서 개씹소리 나열하다가 온갖 커뮤에서 영차 다당한 새끼라서 이 좆콩만한 커뮤 안왔으면 좋겠는데 부빌때가 여기뿐이라 주기적으로 개소리 시전하는거임 버퍼로 인한 부작용이야 분명히 있겠지 근데 난 시너지도 없어진 마당에 버퍼까지 삭제되어버리면 진짜 조합이랄게 없어서 너무 모노틱한 rpg가 되는게 싫음 그나마 딜러 버퍼 두개라도 역할군이 나녀있어서 좀 더 다양한 재미가 될수 있는건데 이미 4차를 넘어 5차버퍼가 출시예정인 이 시점에 참 주기적으로 개소리 싼다싶음 from Mobile
|
||
AstroB
41,366
5,128,10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