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정지당한푸에 |
날짜 : 2025-05-09 13:28 | 조회 : 684 / 추천 : 3 |
|---|---|---|
[잡담] 최근에 태거시 먹어서 느낌점태거시 먹고 위업 10티어 바로 랭킹 6등 먹음.
문득 드는 생각이,
이걸 시즌초에 먹은 사람들은 그냥 깔판이 아주 든든하게 박혀있는 채로 시작한 거네란 생각.
태초의 별만해도 에거시 3조율보다 적어도 15퍼는 쌘데, 태초무기 끼고 시즌 초에 애쥬어, 여신전 바로 입성하고, 위업의 기억 첫 시즌에 바로 10티어 클리어하고...
베누스 나오자마자 강림 딜링 보장되어서 생각보다 쉽게 깨고. (본인은 에거시 겨우 먹고 3조율해서 던담 15억으로 3시간 박아서 겨우 깸.)
나벨 레이드 나오자마자 하드 딜컷 쉽게쉽게 채우고
이 좋은 걸 니들만 썻냐 하긴, 꼬우면 운이 좋아야함 ㅅㄱ
|
||
정지당한푸에
3,974
544,5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96
45%


정지당한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