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5-07 13:40 | 조회 : 1133 / 추천 : 1 |
|---|---|---|
[잡담] 태거시는 진짜 좀 건드려줬으면 좋겠음
카이저 범위옵션 효율이 진짜 낮은데 범위 떡하니 박아둔건 진짜 유저 능욕하려는걸로 밖에 안보이고 105제 과소모시절에 다단 안좋은 캐릭들 다 정립이 됐을건데 총검중에 다단이 좋은 캐릭은 히트맨밖에 없을건데 아직도 다단기준으로 옵잭딜 효율차가 있는게 어이없음 카이저는 진짜 권글 ㅈ까고 넨아스트론이나 먹었으면 좋겠음 뭐 입수난이도가 개ㅈㄹ이니까 이슈가 안되는 거긴 할텐데 태거시 어이없는거 이거 말고도 ㅈㄴ많을듯
특정 템들은 이렇게 누구나 갖고싶을 옵을 처박아놓고 왜 특정태거시는 읽다보면 이렇게 복장이 터져야하는지 모르겠음 from Mobile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