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꼬검키는개뿔 |
날짜 : 2025-05-02 17:58 | 조회 : 832 / 추천 : 2 |
|---|---|---|
[잡담] 여우(태초1) vs 마력(태초2) ㅈㄴ고민이네검신이라 스킬 팍팍 쓰면서 게이지 수급에 어렵다를 딱히 못 느꼈는데 나벨에서는 쫌 느끼는중
근데 나머지 악세가 태초 마력이랑 각몰밖에 없는데 마력이 태초 2셋이긴 함...
마력 상의 유니크인거만 해결되면 바로 여우랑 셋포는 동일
마력이 인식이 구리기도 하고 던담 기준 태초가 하나 더 많은데도 딜 4.62퍼 떨어짐 그리고 마력에 있는 슈아가 이미 발뭉에 있어서 무쓸모임 또 ㅅㅂ
초월까지 생각하면 여우는 2셋가능하고 마력은 3셋이 가능해짐 계속 여우를 밀어야될지 아니면 마력으로 틀어야될지 ㅈㄴ고민되네 from Mobile
|
||
꼬검키는개뿔
3,327
629,4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98%


꼬검키는개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