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안경슈므 |
날짜 : 2025-05-02 16:56 | 조회 : 730 / 추천 : 4 |
|---|---|---|
[잡담] 마부로 쌔지는게 진짜 체감이 없는듯
본캐 벨트 엘디르로 바꿈 스증 1퍼 증가 부캐 3캐릭 목걸이 + 상의 바꿈 스증 2퍼 증가
장비 파밍으로 올라가는 수치가 커서 그런가 원래 1퍼 마부 가치가 더이상 스펙을 올릴 곳이 없을 때 비싸도 종결마부는 혜자라고 생각하던 예전이랑 다른듯 ㅋㅋㅋ
헌터랑 염제는 소울 없어서 조율로 태초셋포 만들 수 있는데도 걍 있는 중인디
어차피 나벨 일반은 잘 가니 급하게 할 필요는 없는듯.. 본캐 거지향수까지 앞으로 조율 6부위 더 해야하는데 에소 180개 모으는데 5주는 걸릴듯 from Mobile
|
||
0
0
프로필 숨기기
신고
0
0%





안경슈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