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4-29 13:11 | 조회 : 1041 / 추천 : 5 |
|---|---|---|
[잡담] 각몰은 이제 좋을수가 없는 것 같음각몰이 빛을 보려면 던전구조도 중요하다 보는데 ㅈㄴ 옛날 레이드긴하지만 오즈마 같이 던전에서 안전지대로 후퇴했을 경우 모든 스킬이 쿨초가 되서 벨튀메타가 가능한 구조였으면 각몰도 할 만해짐 근데 지금 같이 던전 밖에서도 스킬쿨이 실시간인 구조에서는 크게 빛을 보기 힘든듯 아니면 105제처럼 커스텀장비랑 융합픽등 온갖요소가 맞물려서 저점보완이 가능한 거 였으면 각몰도 할만했겠지만 지금은 영.. 비질로 나벨 입장했는데 각몰임에도 진각 비중이 3등인거보고 갈아타야겠다 생각했음 1위는 피스피어서에 2등이 도바였음 105제때 진각몰빵에 관심없던게 스킬쿨 실시간으로 바뀐 것도 영향 컸었음 |
||
AstroB
41,369
5,128,24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