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와타시 |
날짜 : 2025-04-27 21:46 | 조회 : 703 / 추천 : 2 |
|---|---|---|
[잡담] 걍 본캐몰빵해줄까 생각중;;
1. 본캐말고 태거시 든놈이 없어서 투자욕구없음 (그나마 블레이드에 태별있음)
2. 닼나 여우태초2셋 역작인데 콤보에 여우버프에 역작스킬 쓰려니 머리터짐. 다른거 2셋을 먹든 다른 태거시를 먹든 뭐든 하나 탈출하고싶음 3. 의외로 하나몰빵하기 좋은시즌같음 - 에소,레소 조율몰빵 - 보이드소울 수급한정되어있는데 차라리 본캐에 태초초월해서 3셋 만들거나 에픽빈자리 초월 - 예전엔 적당히 스펙업하면 딜편차 크지않았는데 이번시즌은 투자한만큼 딜차이 어마무시한듯 (고점이 높은듯) 4. 현생너무바빠서 나벨 2,3마리 보낼시간이없음.. 적어도 탈역작or에테제외 태초2셋까지는 본캐 종말 몰아주고 태거시 물어오는놈 잇거나 키메라 잘나오면 그때가서 생각해봐야겟음 from Mobile
|
||
와타시
334
40,7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4
4%


와타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