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ひきこもり? |
날짜 : 2025-04-22 00:37 | 조회 : 816 / 추천 : 6 |
|---|---|---|
[잡담] 나벨 레이드 대사집이래오!아니마랑 모리가 제일 찰진 거 같아오 ㄹㅇ 끝음이나 호흡같은 거부터 개씹표독한 캐릭터 그 자체인 거시애오... 넘모 대단해오! 나벨도 무랑 같은 분이 맡은 거 같은데 무랑도 성격 많이 다르고 나벨이 이런 실험체 캐릭터 스테레오타입이랑 거리가 좀 머니까 많이 어려울 텐데도 딱 맞는 거시애오.. 전 지금 잘하고 있는 거겠죠 이런 한마디부터 많은 게 담겨 있는 느낌이애오 ㅠ 모리가 할배 외모에 비해 젊은 목소리라 미스매치가 좀 있긴 하지만 진짜 스레기아조시같이 잘 햇서오! 욕 아니애오!
from Mobile
|
||
ひきこもり?
25,726
3,507,37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4
18%


ひきこも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