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HF |
날짜 : 2025-04-07 23:58 | 조회 : 812 / 추천 : 4 |
|---|---|---|
[잡담] 요즘 투컴으로 레이드 돌리는 데 재미 붙임욧![]() 작년엔 주로 이시스를 투컴으로 돌리고 가끔 핀드도 구인 안될 때 켰는데 최근 본격적으로 안개신/오즈마/시로코 3종 레이드를 투컴으로 돌리는 중. 안개신은 8업둥벞교 공대에 양쪽 컴을 각각 다른파티에 배치해 두고 한 벞교에서 양쪽계정 24캐릭을 동시에 빼기, 오즈마는 먼저 한쪽캐릭으로 티아매트 잡고 다른캐릭으로 베리아스랑 전차 추격전 후 엘트펠이랑 제단 밀다보면 티아매트 쪽 보냈던 캐릭이 잠식이 슬슬 풀림. 시로코는 혼자서 4계정 조작해 보려다가 포기하고 그냥 2명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림... |
||
HF
3,539
963,605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67%


H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