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마늘과툼덕 |
날짜 : 2025-04-07 22:15 | 조회 : 603 / 추천 : 4 |
|---|---|---|
[잡담] 이번에 복귀하는 유저인데 질문 있습니다!중천 나오기전에 접었다가 거의 반년만에 복귀입니다 여기저기 정보를 좀 찾아보긴 했는데..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레이븐으로 복귀하고 다른 캐릭은 차근차근 살려보려고 합니다
1. 전시즌에 비해서 쿨감이 많이 빠졌다는데 무기(태거시?)에 쿨감이 안달린 캐릭은 칠흑 가는게 좋나요? 2. 주간 상던 2회 레기온 1회 하고나면 환요오괴랑 주시자 계속 돌리면 되나요? 아니면 무한화서?를 섞어서 가야하나요? 3. 제가 원하는 세트픽은 적게 나오고 상대적으로 티어가 낮은 세트픽이 많이 모이면 결국 세트 포인트 높은걸로 껴야하죠? from Mobile
|
||
마늘과툼덕
510
37,1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3
42%


마늘과툼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