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5-04-07 12:02 | 조회 : 943 / 추천 : 19 |
|---|---|---|
[잡담] 이번 시즌 안띠껍다 느끼는 사람이 있을까?저처럼 고루고루 이것저것 잘 먹는놈도 태거시라고는 39개중 무영흑단살 꼴랑 하나봐서 특식을 한번도 못먹어봄 사료만 좀 넉넉히 먹는느낌
문제는 기약이 전혀없는거라고 생각 6개월뒤에 된다 뭐 이런식으로 길어도 확실하면 조금이라도 낫지..
아무튼 악세쪽은 그냥저냥 만족은 하지만 태거시 락걸린건 이거대로 띠껍고 중복은 중복대로 띠껍고
그것보다 온갖 역체감을 전혀 신경 안써주는게 더 띠꺼운 상황인데 점유율이 다시 0프로대로 떡락하면 좀 나아질랑가 모르것네 여튼 그인간처럼 싫어지는것도 맞음.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2,023
3,039,45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6%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