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ひきこもり? |
날짜 : 2025-03-20 20:44 | 조회 : 535 / 추천 : 10 |
|---|---|---|
[잡담] 화서 브금 좋내오던파 브금답게 락 베이스긴 해도 퓨전 국악같은 느낌에 모티브와도 잘 어울려서 갠적으론 제일 좋내오 모티브가 모티브다보니 일색이 당연히 들어갈 수밖에 없긴 한데 먼가 깨숲 2페도 그렇고 그 느낌이 너무 치고 나오면 갠적으로 좀 불호같내오 ㅠㅠ 음악 자체는 엄청 좋다고 생각해오 던파 브금답게 평타는 친거 같내오 강시 모티브도 그렇구 갠찮은 거 같아오 어스레, 버드나리 브금도 갠찮지만 먼가 던전 모티브가 곡을 좀 먹어 버린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울그낙 얘는 그 배분이 적당한 거 같아오 던파 브금같은 느낌도 어스레 못지않게 아주 잘 드는 거도 좋내오! from Mobile
|
||
ひきこもり?
25,726
3,507,37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4
18%


ひきこも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