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104309 |
날짜 : 2025-03-11 17:08 | 조회 : 855 / 추천 : 7 |
|---|---|---|
[잡담] 솔직히 무리 이 새끼 너무 포지션이 애매한 거 같음본캐는 그냥 태초2~3개주는거 아니면 갈 이유가 없고
부캐로 넘어가서 파티가입이 예전 시너지만큼 압도적이냐 이것도 아니고 무리 딜컷 여유 주는 사람도 어짜피 무리 말고 다른 세트껴서 나오는 딜 차이에서 +@ 수준이거나 안봐주는 사람들도 태반이고
시너지가 속도빼고 딜은 또 장비 발동옵에 쿨은 또 은근 긴 편이고
무리는 그냥 마음에 안들고 각몰이랑 영역은 쓸 수 있는 캐릭 없는 캐릭이 너무 나눠져 있는 듯 나중에 던페같은 곳에서 개편 예고 하고 시간 한 4~6개월 끌다가 진짜 쬐금 상향 해주고 이게 끝임? 이런 느낌 나면서 꼬우니깐 다른 세트 간다로 끝날 세트같기도 |
||
104309
7,997
689,07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2
18%


104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