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2-22 21:53 | 조회 : 974 / 추천 : 6 |
|---|---|---|
[잡담] 컨텐츠가 빡빡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재밌음베누스 재미있게 잘나왔고 3월에 무한화서있고 4월에 나벨있고 전캐릭이 흥한건 아니지만 캐릭들 파밍해나가는것도 재미있고 105시즌에 너무 질려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정도 수준이라면 내기준에선 개 갓겜임 6월에 신캐릭도 있고 스킬커스터마이징도 개편도 예정이고 도저히 중간에 접다와야겠다는 생각이 안듬 연말가면 디레지에도 있고 컨텐츠가 나올때마다 수준급의 퀄을 보여야 만족도가 유지되겠지만 일단은 나벨 준비하는 기간이라서 걍 매일매일이 기대됨 부디 나벨전까지 이원만 무기를 벗을 수 있기를 from Mobile
|
||
AstroB
41,368
5,128,2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