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cycloid |
날짜 : 2025-02-16 20:10 | 조회 : 821 / 추천 : 7 |
|---|---|---|
[잡담] 저번 시즌은 뭔가 많이 뿌린다지만 그 다음이 이상했음
(시브나 레압같은거 말고) 인게임 파밍 재화 뿌린건 몇달 나중에 보면 파밍 난이도가 급감해서 받아도 크게 쓸모 있나 싶었음 줄 때는 좋았긴 한데
뿌리는 거 말고도 더 생각해보니 보상 자체가 너무 유통기한이 적었던것 같은데
왜차큐 한두개씩 주다가 나중 가서 보면 엄청 돌리고 있고 (근데 이건 애초에 많이 풀었어야 ㅋㅋ) 어둑섬 픽 풀었다가 몇달 있어서 서고/기록실로 다 날려먹고 등등 태초 무기는 레이드 재료 업글로 냈으면 어떨까 생각하기도 하고 조율처럼 재료 넣었다가 무기 바꾸면 빼서 다시 넣고
태초 악세는 세트포인트 때문이라도 신화때보다 좀 중요도 줄어든 느낌 적어도 지금은 안 뜬 세트에 태초만 있는것보다 에픽/레전 둘둘이 더 쎄니
|
||
cycloid
2,761
231,8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57
40%


cyclo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