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카오스어벤져 |
날짜 : 2025-02-16 14:13 | 조회 : 778 / 추천 : 4 |
|---|---|---|
[잡담] 강림 클하긴 했는데1페는 물약 하나도 안쓰고 2페 갔는데 2페 자체를 몇번 못봐서 걍 성축 빨로 어거지로 깬거 같음 그리고 해방이랑 극 때에 비해 뭐라해야 되나 뭔 버그가 좀 많은거 같음 무력화 게이지 다 떨어져서 무력화 되야 되는데 평상시 대기 모습으로 조금 쳐맞다가 갑자기 무력화 풀로 채우는건 대체 뭐여... 구덩이에 운석 떨구는 패턴은 클할때 처음 해봐서 처음 넣는거 실패하고 수라라서 걍 무적기로 버팀 한번 클하고 느낀건 이걸 향수 만들거 아니면 굳이 다시할 필요가 있을까임 다시하더라도 걍 클 쉬운 스펙 만들고 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거 같음 |
||
카오스어벤져
11,272
1,352,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40%


카오스어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