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3-08-11 10:52 | 조회 : 1573 / 추천 : 13 |
|---|---|---|
[잡담] 모속저 250출혈옵은 찐부자들 위한옵이아닌가 싶음
지금 디바 셋팅 이건데 진짜 지금도 느려 디지겠음 근데 여기서 목가슴 얼굴 모속저 박아서 공속 6프로 추가로 더 빠진다 생각하면 돌아버릴 것 같음 불가침 어깨 상의로 공속 챙기지않는이상 250출혈증뎀은 진짜 계륵스러울듯 단조전까지는 저 옵이 최고라 생각해서 디바 요원은 모속저셋팅 다해놨는데 그 이후 부캐들은 쿨하게 버림 모속저 셋팅하고도 쓸생각 안드는데 부캐들은 걍 돈낭비임
1~2프로 딜 후달리긴한데 단조 나오고 이런것도 쓸수있어서 전 걍 이쪽으로 밀고있음
이런것도 좋다보고 출혈 커스텀 가뜩이나 느린데 250까지 쓰면 진짜 거북이 미쳐버림 from Mobile
|
||
AstroB
41,325
5,126,2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7%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