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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Eㅣ넬 | 날짜 : 2022-05-18 00:41 | 조회 : 59796 / 추천 : 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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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아이템 경험치 표 최종(1)보유량은 해당 레벨의 옵션이 가지고 있는 총 경험치량 필요량은 해당 레벨에서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량
사용 예시) 61레벨 아이템은 62레벨이 되기 위해서 701,800의 경험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55레벨(806,700) 이상의 아이템을 먹여야 한다.
45레벨(120,600)과 47레벨(167,900) 그리고 49레벨(233,800)을 합치면 52레벨(455,600)이 된다.
50레벨(50%)와 같은 경우 필요량(65,300)의 절반 32,650이 채워져있으니 38레벨(35,300)을 먹이면 레벨업이 된다.
귀찮으면 https://apps.dfcat.net/m105/ 가서 사용 가능 다만 여기도 여러 개 합성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하나씩 하고 위에 옮겨적고 해야할 듯
총 경험치량과 필요량 잘 따져서 베릴 아끼시길 바랍니다. 최종(1)인 이유는 결국 저 레벨대 0%아이템 먹으면 다시 정확한 값으로 교체될거라...? 저 상태로도 오차는 5%내로 날 것 같습니다. 즉 60 이상에서 레벨업을 할 때는 레벨업을 하고도 5% 정도는 경험치가 남을 정도의 여유를 갖고 쓰시면 안전할 것 같습니다.
--------------------------------------------------------------------------- 여기까진 맨날 쓰던 거니까 성장 관련된 팁 좀 적겠습니다. 1. 서로 다른 옵션의 경우 재료로 먹일 때 10%의 보유량이 경험치로 들어간다. 2. 대성공은 높은 옵션에 낮은 옵션을 먹일 때 발생하며 이때 경험치는 2배로 적용된다. 3. 대성공은 4줄 모두 독립으로 적용된다.(대성공이 적용된 줄 수에 따라 이펙트 달라짐) 4. 커스텀 에픽을 이용해서 원하는 줄로 경험치를 옮겨서 이관할 수 있다.
사실 4번 쓰려고 팁 적은건데요 해당 사진의 커스텀 아이템은 1옵션이 53, 본템은 1옵션이 62로 이대로 이관한다면 효율이 매우 낮으나 53렙을 다른 커스텀 목걸이의 3옵으로 이전하고(250베릴), 이관 후 성장 시키면 더 효율이 좋겠죠?
이를 이용하면 3,4옵션의 공용 옵션 역시도 비슷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커스텀에 붙는 공용 옵션을 이용해서 재료템 -> 커스텀 성장(50개) -> 옵션위치 변경(250개) -> 이관(500개) -> 성장(50개) 이런 식으로 하면 "내 아이템은 2,3,4옵은 높은데 1옵이 너무 낮다! 그런데 1옵 높은 게 안뜬다!" 그런데 빨리 240/280/320이 찍고싶다.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효율이 그리 좋지는 않지만 알아두면 언젠가 쓸 일이 있을 수도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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