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4-29 18:28 | 조회 : 782 / 추천 : 6 |
|---|---|---|
[잡담] 누칼x 라는 말을 하게된 계기를 생각해봄요즘 몇몇 든조맨들의 경이로움을 보면서 동시에 누칼x라는 말을 하게된 계기에 대해서 생각이 들길래 이런거이지 않을까 싶어서 써봄.
※ 본인은 선발대를 갈 추진력(열정 자본 등)이 부족함or없음 ㄴ열등감의 부정적인 표출이지 않을까?? 싶었음. 본인도 열심히 하는 유저일수도 있고 그냥 폰유저일수도 있겠지만
무자비한 속도로 빠르게 진입하는 사람을 보고 저 삐리리는 겜에 뭔짓을 하길래 저렇게빨라 stone+I 인가? 이런 생각이 1차로 들 것이고
여기서 대단하다 정도의 생각만 가지는건 좋겠지만
누xx은 선발대를 겜에 인생을 걸은 사람마냥 나쁘게 생각하게되서 그런 과격한 표현이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됨.
든조+고인물커뮤니티엔 괴물들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이런 열등감?? 을 느끼기 쉬운 거 같음
제가 그런 열등감 까지는 아니지만 비슷한 감정이 들때가 있어서 요즘엔 착한생각 좋은생각을 많이하려하고 제 개성대로 겜을 하면서 극복해나가고 있음.
아무튼 프무엘 꽃길걷자!!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2,031
3,039,6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6%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