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4-29 17:44 | 조회 : 451 / 추천 : 3 |
|---|---|---|
[잡담] 쿨감 각성 제외는 이해가 되는데 커맨드는 아직도 이해안감
뭐 성배는 4커맨드 적용해주면 받기도 쉬운데 너무 쌔진다
1커맨드 기준 타 보장급 나오는 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함 나도 상급기 전부 4커맨드지만 1커맨드 기본기 두 개 딜 올라서 좋았음 목걸이 몸캠은 각성 스증 적용해줬으면서 고기동에 있는 커맨드 스증 5%랑 엔트 어깨 12%는 왜 미적용?? 이거 적용된다고 겜 터지는 수준은 커녕 해줘도 안쓸사람이 더 많아보이는데 각성 쓸 때 방어구가 싀칭이 되기를 하나 이건 뭐… 쿨감은 적용해주면 바로 버퍼교복행이라 이해가 간다만 데미지는 진짜 ㅋㅋ from Mobile
|
||
센Eㅣ넬
7,531
1,951,20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