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22-04-29 14:48 | 조회 : 1273 / 추천 : 5 |
|---|---|---|
[잡담] 고양목 -> 4억목 후기
저는 4억목의 진정한 가치가 딜도 딜인데 크리티컬이라고 생각함
저는 크리티컬이 널널한 직업이 하나도 없는데 4억목 덕분에
던생 처음으로 크리티컬 마부 대신 어깨 벨트에 스탯마부를 할 수 있게 되었음 (스킬포인트 200개는 덤)
조금이나마 '그 직업' 의 기분을 느껴본듯
안그래도 요즘 솔플겜이라 고양목 -> 4억목을 볼 때 두 아이템 간 차이 말고도
어벨 크리티컬마부 -> 스탯마부까지 합치면 차이가 꽤 큰듯 ?
대신 이제 혹시나 나중에 커스텀 목걸이를 진짜 좋은거 먹어도 바꾸기가 힘들듯...
암튼 4억목 체감굳입니다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