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미냐아옹 |
날짜 : 2022-04-29 13:11 | 조회 : 668 / 추천 : 4 |
|---|---|---|
[잡담] 쌔진걸까요 약해진걸까요
보법귀 악세만 바꿧는데 기존에 끼던게
출혈팔찌 출혈 전환 50퍼 + 감전전환 10 화상전환 10퍼
출혈스증 5퍼 감전스증 10퍼 화상 스증 10퍼
여기서
구속 + 출혈 전환10퍼 감전 전환 10퍼
출혈 스증 10퍼 감전 스증 10퍼 속강 25
바뀐건 상변스증 5퍼가 속강 25로 교체됐구 딜전환률 70퍼가 20퍼로 줄었구 출혈팔찌가 구속으로 바뀐건데 샌드백딜은 440에서 380으로 떨어졌어요 근데 일던 클탐은 빨라짐....
쌔진건지 ... 약해진건지... 일단 지연딜 없는게 너무 편안하긴한데 from Mobile
|
||
미냐아옹
492
83,9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30
78%


미냐아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