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29 12:36 | 조회 : 768 / 추천 : 4 |
|---|---|---|
[잡담] 요원결전 진짜 못써먹겠네
근원
결전 이새끼는 후딜줄이라고 암월비보 달아줬는데 결전을 차게 되면 목사 암월이 선딜레이로 작동함 스택조건부를 충족하지 않으면 근원보다 낮은딜을 박아야됨 목사 암월 3스택씩박고 월광진혼곡 박은 후 섬멸쓰려고하면 암월이 쿨이고 문페이즈 박으려면 목사 3스택 박아야 문페를 갈길수 있음 상급기 퍼쿨효율이 작살남 이 조건부를 달고 일던을 돌려니까 미침 일던이야 그렇다침 단일대상도 상급기 쿨을 쿨마다 돌려두지 못하는데 스택박아서 스킬강화했다 해도 도찐개찐 같음 그럼에도 결전을 차본건 혹시나 룸버스와 미지의 시너지가 있나해서 사용해봤는데 그냥 개 실망임 요원은 쿨빠르게 굴려서 누적한 스킬데미지 합산이 중요하지 상급기만 강화해서는 이도저도 아니케릭이 되는것 같음 걍 처음부터 타영이나 굴레를 생각했으면 결전까지 가볼필요도 없었는데 베릴천개내고 깨달음 얻었다 생각함 from Mobile
|
||
AstroB
41,368
5,128,2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