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22-04-29 12:09 | 조회 : 499 / 추천 : 4 |
|---|---|---|
[잡담] 결전한정) 어벤저 악마게이지 관련 첨으로 관리하는맛이 생긴듯예전에 인간형(죽가9셋)으로 뎁스 쓰던 시절에도 게이지 쓰긴 했었는데
이 기간은 되게 짧고 나중에 악마화 위주로 패치되면서 악마 게이지가
여태껏 거의 의미가 없었고
오히려 2각받고 2각패 이블스트라이커(게이지 풀이어야 1렙당 5% 마공증가) 초기에
2각액티브 막타가 게이지 소모라서 2각패시브 못받는 개병신시스템이 따로 없었는데
시간이 많이 흘러서 이거저거 개편좀 되고 이번에 결전 받고나서
게이지 소모기술 7개 쓰는데 이거 스킬 운영을 좀 생각하면서 해야되니까
오히려 없던 재미가 생기는듯
원래 이런건 ㅈ건부랍시고 개좆같아야되는데 딱히 그런느낌은 없음
어벤저 결전 체감굳입니다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