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4-29 06:20 | 조회 : 603 / 추천 : 3 |
|---|---|---|
[잡담] 12강 아직 못받았는데 주화모으기 나사우vs백색땅 어디가 좋을까요어제도 5캐릭 피로도 겨우 쓰고 창고정리하고 기절함 ㅠㅠ
본계정말고 나머지는 12강도 못받음 아직.. 나머지 기간동안 12강만이라도 받고 싶은데 나사우 vs 백색땅 고민되네요
캐릭줄이라고 하실수도 있는데 분광기랑 저번에 이벤트로 생성된 캐릭들 깨작대던거 다 정리하고 이젠 더이상 못줄이겠어요 ㅠ 안하고 말지..
아무튼! 본계정은 이제 걍 베리콜 익스런 할꺼고 나사우가 피로도 8 백색이 7 ? 드는데 주화 모으기에 어떤게 좋을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형님들은 어디로 주로 모으셨나요?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