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닥귀검 |
날짜 : 2022-04-28 14:52 | 조회 : 508 / 추천 : 3 |
|---|---|---|
[잡담] 염제님들 기본기 vs 과소모 둘다 써보신분???염제가 결전이랑 기본기 세팅이 너무 찰떡인거 같아서 현재 쓰고 있는데
왼쪽 과소모 + 오른쪽 기본기 이렇게도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혹시 둘다 써보신분 계신가요???
이제 템 레벨 이관 하려고 하는데 뭘로 갈지가 좀 고민이네요;;
이건 기본기 세팅 - 여기서 팔찌랑 보장은 상변으로 교환도 가능
이건 과소모 세팅
일반적으로 대충 이렇게 둘로 나뉘는거 같은데
어떤세팅이 좀더 좋을까요??;;
제가 기본기세팅만 써봐서 과소모는 어떤지를 모르겠네요;;
염제 고수님들 둘중 어느 세팅이 나을까요??;;
과소모도 괜찮나요??? |
||
닥귀검
871
369,279
프로필 숨기기
신고
76
15%


닥귀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