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桓雪 |
날짜 : 2022-04-28 01:55 | 조회 : 556 / 추천 : 7 |
|---|---|---|
[잡담] 사령 고수님들 질문좀요할렘때인가 버렸던 사령 다시 키워보려합니다!(지금 만렙만 찍고 거의 맨몸) 1. 사령도 기본기트리가 가능한 직업이라 들었는데 상변과소모vs기본기 뭐가 나을까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다면? 2. 위에서 파생된 질문인데 묘상석vs령주, 천재신벨vs가이드벨트+검은발. 아니면 과소모 어벨신에 룸버스 묘상석만 낀 기본기 과소모 섞는건 별로일까요? 3. 스킬트리나 탈리도 세팅따라 다를거같은데 무큐트리에서 발라vs기요틴 중에 뭐 찍나요? 기본기에서 헤이트풀은 찍나요? 4. 칭호나 레무클 렙제 뭐로쓰시나요 기본기랑 다른세팅이랑 다르게 채용할거같은데 5. 룬도 망집이랑 망원 몰빵이랑 나뉘던데 기본기는 망원 몰빵하면 될까요? 야행혼은 룬 몰빵 별로인가요? 질문이 너무 많은데 사령을 너무 오랜만에 하는데다 이번시즌도 예전보다 더 복잡 다양해지니 고민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귀찮으시면 공략글같은거 링크라도 부탁드립니다! |
||
桓雪
425
58,553
프로필 숨기기
신고
25
71%


桓雪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