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복귀뉴비 |
날짜 : 2022-04-27 01:13 | 조회 : 1043 / 추천 : 4 |
|---|---|---|
[잡담] 2.7에서 2주정도 정체되어 있습니다 도움 ㅜㅠ플포는 열시미 익스 뺑돌아서 주당 노블1회 파죽2회정도하는데 와다다는 버퍼구해서 2인 나사우킹 돌고 그래도 일던은 1400도 드물고... 상던은 한 1700이상 유효타가 거의 없네요 이거 파죽마/노블마 2.9하려면 그냥 1700장비 먹어서 본세팅에 이관하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2.7이니 2.9되려면 대충 부위당 200씩은 올라야한다는 말인데 그럼 지금 1500-1650정도니 1800대가 되야할거같은데 1600+1650 이정도면 1700정도되지않나요? 1800대를 어떻게 만들지
from Mobile
|
||
복귀뉴비
3,064
322,2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0
28%


복귀뉴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