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조용한구경꾼 |
날짜 : 2022-04-26 22:49 | 조회 : 509 / 추천 : 3 |
|---|---|---|
[잡담] 안녕하세요 복귀 일주일차 유저 질문 몇가지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주일동안 피방풀피 써가면서 열심히 해가지고 오늘 파죽익+히노 명성딱 까지 올렸어요 이제 다음 목표인 파죽마+히마 까지 또 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1. 슬슬 이관으로 장비 성장시키려고 하는데요 현재 장비 명성이 대체로 1300~1500 사이인데 명성 몇짜리부터 이관으로 덮어씌우는게 효율이 좋을까요? 1700? 1800?
2.명성 3만까지 올리신분들은 세팅교체로 인한 이관이 아니라 옵션성장을 위한 이관을 몇번정도 해서 명성 올리셨나요? 현재 제 수중에 있는 베릴+이관권으로는 10번정도 할수 있습니다.
3. 히노는 솔플로 도는데도 가브계약 준필수 급인가요? 부캐는 익스뺑이 하나밖에 없는데 그래도 체감이 클까요? from Mobile
|
||
조용한구경꾼
308
123,660
프로필 숨기기
신고
38
73%


조용한구경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