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26 22:20 | 조회 : 917 / 추천 : 8 |
|---|---|---|
[잡담] 무력화 진짜 개 븅삼시스템임파티원 랭거 패황 요원 버퍼 홀리 요원 감전팔 패황 랭거 구속팔찌 요원 다단 븅삼이라서 암만 다단스킬잔뜩 모아서 킹디트 무력까도 피통까이는 속도를 못쫓아감 피가 계속 차고 판당 1분 계속 찍음 한판도 피 안찬 판없음 닉을 지운건 저분들 잘못 아무것도 없음 걍 무력이라는 시스템 자체가 개븅삼이라서 파티에 홀딩을 꼭 모셔야하는 저 던젼이 말도 안되는거 뭐 무력 못까면 ㅈ같은건 킹디트 하나니까 괜찮은데 마이스터나 이스핀즈 레이드에서 무력 못까면 전멸패턴이 뜨거나 패널티를 쎼게 받으면 무력은 진짜 개 실패한 시스템이라 봄 이럴거면 시너지 삭제 왜했어 퓨딜이랑 홀딩 다시 나눌건데 피방풀피도 아니고 156+30 하는데 진을 다 뺌 |
||
AstroB
41,368
5,128,2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