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4-26 18:44 | 조회 : 537 / 추천 : 4 |
|---|---|---|
[잡담] 마이스터 난이도가 3개라면 3.0+ - 0.4~0.5 정도
2.5~2.6
3.0 3.4~3.5 정도가 되지 않을까요 일단 쩔을 막으려고 입장컷과 난이도 세분화를 활용했으니 이번에도 그럴 것이고 입장횟수에 제한이 있는 던전이라면 3.0 입장컷이라도 파죽마보다 더 좋은 보상이 나와도 파죽마의 가치를 크게 떨어트리지 않을 것이며 현재 파죽마”만”으로 3.5 이상은 파죽익-파죽마 이상의 노력을 요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정도로 생각합니다 그럼 파죽노~파죽익 사이의 부캐/뉴비는 마이스터 못감? 이거는 어느 정도 게임을 한 사람의 성취욕과 낮은 구간 유저들의 도전 목표로 좀 못가고 되지 않을까…? 여태 만렙찍고 바로 최종컨텐츠 쩔받던 게임이라는 것도 좀 안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from Mobile
|
||
센Eㅣ넬
7,531
1,951,20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