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4-26 14:29 | 조회 : 648 / 추천 : 3 |
|---|---|---|
[잡담] 주간던전 다시 도니까 던생 좀 활기 찾는거 같음주간던전 돌만하다는 글 보고 오늘부터 다시 도는데 피로도 8에 4개 돌아봤자 32이긴 한데 피로도 아깝다면 아까운거긴 하겠지만
100제 시즌 재밌게 했던 이유는 본인은 주간던전이 컸음 정직한 패턴, 알면 파훼되고 모르거나 실수하면 쳐맞고 죽는거고 오즈마처럼 억까패턴도 아니였고
스펙업하면 할수록 빨라지는 캐릭이 성장해지는 체감 이게 엄청 컸음 주간던전 보상은 랜덤이라 별로였지만 주간던전의 패턴과 과정은 즐거웠음
그중 가장 재밌었던건 산맥이였고 가끔 나오는 유니크 카드 이런것도 50만원 가까이 하니 좋고 일던뺑만 하던거보단 나은거 같음 개인적으론 ㅎㅎ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