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Chibi]푸루 |
날짜 : 2022-04-26 12:29 | 조회 : 655 / 추천 : 4 |
|---|---|---|
[잡담] 소신발언) 각성기 템 조금이라도 줬으면 좋겠음기본기 쓰라고 각성기 까고 기본기 딜주는거 이번 시즌 제법 있던데, 그럴거면 각성기도 좀 쓸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특히 귀걸이 둘 다(룸버스, 부스팅펄스) 각성기 찬밥이라 귀걸이는 진짜로 낄 게 없음ㅋㅋㅋ 어찌저찌 다른 거 낀다 해도 얻는 각성기 딜에 비해 잃는 딜링이 너무 커서 낄 가치가 없는게 대부분임..
커맨드셋에서도 각성기 제외인거 요최근 패치에서나 추가됐고, 각성기 쿨감이야 버퍼가 쿨감 잔뜩 두르고 무한포 하는거 막겠다니까 그렇다치는데 딜증은 좀 넉넉하게 줄 수 있는거 아니었음?
지금 귀걸이 룸버스 많이들 껴서 각성기 버리시는 분 많던데, 각성기가 상징적인 캐릭들도 있는데 각성기 왜이렇게 버리라고 등떠미는지 솔직히 모르겠음.
진짜 전 시즌 산물이 대부분 각성기 몰빵이어서 전임자 치우기 + 각성기로 크게 휘둘러서 빠르게 적 삭제시키는게 지들이 말하는 액션성에 어긋나서 그런가?..
막말로 지들이 쓰라고 만들어둔 스킬이고, 대부분 큰 연출이 각성기 + 진각성기에 몰빵되어있는데 이거 버리는게 대부분의 사람에게 이득이면 진짜 아예 존재가치가 없는 거 아닌가 싶은데 ㅋㅋ.. |
||
[Chibi]푸루
7,970
1,396,25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95%



[Chibi]푸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