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26 11:37 | 조회 : 679 / 추천 : 4 |
|---|---|---|
[잡담] 혹시 밤에 히킹 캐니언 3검귀팟 가실 검귀모심
원래 이런거 잘안하는데 요즘 검귀 상황암울한데 수저없이도 킹디트 잘 도는 영상을 찍어보고 싶네여 이왕이면 기숙셋팅한 검귀분도 모셔서 기분이 나쁘지않으시다면 일던 전체 딜표와 보스딜표를 보면서 기숙과 과소모의 장단점도 비교해보고싶음 한판 아니고 156+30 or 234+30 돌리고 싶네요 난이도도 히킹이나 히마나 크게 차이안나니까 히마밖에 안되는 분이 있다면 히마로 가도록하겠습니다 저는 밤 7시이후로 언제든 가능하고 시간은 조율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나 저는 수익창출 할줄 모르는 검귀라서 이런걸로 수익이 없다는것은 알려드리고 싶네요 버퍼는 야생에서 구할예정임다
감사함다 from Mobile
|
||
AstroB
41,368
5,128,2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