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꼽장어 |
날짜 : 2022-04-26 10:10 | 조회 : 678 / 추천 : 4 |
|---|---|---|
[잡담] 싫어하는 분도 있겠지만 난 빨리 진각 시전 시간 토막내버렸으면 함쓴거만으로 5-7초동안 아무것도 못하는 것도 짜증나고 그거때문에 쓰면 수준낮은 던전에선 오히려 클리어 시간 늘어나는거 짜증나서 누르기 좀 꺼려지는 현상 자체가 존나 촌극 같음
110시즌 와서 일던 비중 늘어서 좀 부각된게 없잖긴 한데 100시즌 때도 신지연옥돌면서 검제 진각 말곤 ㅈ같은건 매한가지였음 아니지, 오히려 신지연옥은 갈수록 ㅈ밥던전되서 어떤 의미론 더더더 저런 현상 존나 체감함
전임자 흔적 지우기니 적폐청산이니 그런거 모르겠고 지금 당장 ㅈ같으니까 빨리 토막 좀 내버렸으면 함
|
||
꼽장어
9,276
876,71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5
93%


꼽장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