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쮸쀼쮸쀼우는곰 |
날짜 : 2022-04-26 00:09 | 조회 : 427 / 추천 : 3 |
|---|---|---|
[잡담] 다캐릭한계다 이제7캐릭 메인 1 부7 개념으로 가고있는데 플포랑 베릴 캐고 플포쌓이면 노블가고 그러는중인데 이 성장옵션이 진짜 ㅈㄹ 맞은 시스템인거같음 같은던전 뺑이치니깐 이제는 몹도 그냥 안보고 대충 위치 감으로 스킬때려박고 기계적으로 던전 도는중 보스도 뭔가 그던전에 맞는 무력화가 있어야 편하고 원래생각한게 상태이상 팔찌 종류별로 모아서 해당 약점만 도는 과소모 상변으로 갈려했는데 문듯 이짓거리해서 결국 하는게 본캐 어느정도 끝나면 결국 부캐에 손될텐데 또 똑같이 이관명성작에 저격까지 할생각하니 답답함 그나마 타격감으로 게임하고있었는데 상변나오고 질질 끌리는 느낌이라 답답함 노블때문에 4캐릭으로 줄일생각이긴한데 거기서 거기인거 같음 from Mobile
|
||
쮸쀼쮸쀼우는곰
62
28,7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75%


쮸쀼쮸쀼우는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