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한잔아재 |
날짜 : 2022-04-25 16:46 | 조회 : 677 / 추천 : 4 |
|---|---|---|
[잡담] 한-하한잔 하이
며칠만에 글 쓰는거 같은데 여긴 여전하구만 사실 딱렙업 하믄서 눈팅 한번씩 하긴하지만..ㅋ 딱지랩업하러 올때 보면 글 굴러가는 소재가 정해진거 같기도하고..ㅋㅋ
저번시즌까진 진짜 간절하고 열정적으로 겜 했는데 시즌 넘어가고 직장일이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체력도 예전만큼 받쳐 주지도않고 어느 순간부터 던파가 주가 아니게 되부렸네
예전에는 막 선진입 안하면 다음 컨텐츠때 걸러질까봐 그만큼 더 돈을 쓰거나 쉬는날 시간을 더 녹이던가 했는데
지금은 걍 즐겜하고있다..ㅋ 스트레스 안 받는 선에서 즐기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들더라
커뮤도 며칠 안왔던 이유 중 하나가 너무 던조만 들여다보고 몰입해버리면 여기 괴물들 스펙보면서 부럽고 내가 부족하다 생각들고 사람들 스펙업 할때마다 나만 뒤쳐지는거 아닌가싶고..ㅋ
근데 내가 재밌어서 해야 게임을 하는 이유가 있지 막 남들 비교하고 내가 즐기는 선을 훨씬 넘어 더 하려고 하면 끝도없고 나만 지치더라 내 스스로가 모르게 너무 그런거에 빠져든다 싶어서 거의 안오듯이 한거고ㅋ
욕심내서 초반에 무리해서 남들보다 빠른 스펙업을 하든 나처럼 뒤로 빠져서 즐기는선에서 천천히 스펙업을 하든
선택은 자유여 자유
간만에 외지주말고 딴거 올려보네..ㅋ
from Mobile
|
||
한잔아재
7,338
12,057,9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80
75%


한잔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