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밭갈기 |
날짜 : 2022-04-25 01:41 | 조회 : 970 / 추천 : 4 |
|---|---|---|
[잡담] 겜 피곤한게 플포때문만도 아님
지금 일던은 구 고던갬성 쓰깐거라 통통 날리고 띄우고 무빙이 지랄맞고 구조가 희한하고 이런 피로감 유발되는 컨셉기믹이 너무 많아서 오래 돌면 피곤한게 당연함 휴식보너스로 2~3일에 한번 한다 쳐도 이걸 캐릭당 20판 내외를 도는데 감당하기 싫을 정도로 지랄맞음
그나마도 빠르게 또소모 맞춰둔 캐들은 얼추는 돌만하다 싶지만 그거 아닌 캐들은 걍 ㅋㅋ 익스런 베릴셔틀하고 끄든가 아예 손도 안댐
4+1캐로 평일엔 2캐만 피로도빼고 나머진 유기했다가 주말에 베릴런 + 명성컷 와꾸계산 및 템세팅 연구 이러는데도 존내 피곤한데 여기서 어케 더 천천히 하겠노 ㅋㅋ
글타고 익스런만 치고 끌 수도 없음 ㅋㅋ 플포만 모이지 입장권도 없고 커스텀도 없어서 그니까 뭔가 얻으려면 존나 피곤한 걸 감수하라는 건데 스펙업을 하든 연구를 하든 이 시스템적 피곤함이란 게 완화 내지는 사라지지 않으니까 전 시즌에 비해 수천배 피곤하게 느껴지는거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