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lililppp |
날짜 : 2022-04-25 01:15 | 조회 : 457 / 추천 : 3 |
|---|---|---|
[잡담] 휴식피로도는 좀더 쌓여도 될거 같은데이게 아싸리 일일미션하고 유기하는 식으로 3일치 몰아 쌓으면 부캐들은 플포 2일치를 한번에 회수할 수 있어서 나름 잘 굴러는 감.
근데 문제가 하루나 이틀 애매하게 유기하면 휴식피로도가 어중간하게 쌓여서 되려 안 쌓이는 느낌이 확 들어옴.
이거 역치 때문에 빡겜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든 다빼려다가 현실 피로도 가중되서 현탐이 와버리는게 문제되는 상황 아닌가 싶은 것.
물론 유기를 했으면 그만큼 손실이 있어야 하는 건 맞는데 지금 플포 요구량이 적지는 않은 만큼 일일 분량의 휴식 피로도가 어느 정도는 더 쌓여도 되지 않나 싶음.
|
||
lililppp
414
25,9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18%


lililpp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