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살아남아라!버복치! |
날짜 : 2022-04-24 00:48 | 조회 : 652 / 추천 : 5 |
|---|---|---|
[잡담] 무력화 상변은 내부쿨타임이 있다는게 문제같음데미지형 상변이든 무력화형 상변이든 공통점은 약점에만 들감 차이점은 데미지형 상변은 팔찌나 커스텀픽 반지의 경우에는 데미지의 일부를 상변으로 전환한다는건데 말 그대로 때리는대로 게이지 깔 수 있음 무력화형 상변은 뭔놈의 쿨타임 30초 ㅇㅈㄹ 하는데 무력화 상변 약점 찔렀다 쳐도 그거로 게이지를 까면? 정작 무력화게이지 다 깐 후에 무력화시킬 방법이 없음 내부 쿨타임때문에 ㅋㅋㅋ 쿨타임이 짧으면 모르겠는데 푸자씨 빼곤 다 30초 도배질해서 보스가 뒤지던 무력화게이지가 잠기던 게이지가 다시 차던 하지 쿨 차서 석화 빙결 기절 이런거 거는건 꿈도 못꿈
무력화형 상변은 석화는 팔찌, 나머지는 다 반지에 트리거가 있는데 얘네도 상변팔찌처럼 걍 공격 시 적용 노쿨로 하는게 좋지 않나 싶음 허수아비도 생각은 해봤는데 앤 잡몹방 무옵 보스방 원툴인게 초큼 걸려서 보스가 샌드백 되는게 문제 아니냐 하는데 지금도 보스가 난다요 하는 상황 ㅈㄴ 나와서 하늘을 난다요를 하던 땅에 껌딱지마냥 붙어있던 그게 그거일 듯 |
||
살아남아라!버복치!
1,917
283,575
프로필 숨기기
신고
64
79%


살아남아라!버복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