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RoDem |
날짜 : 2022-04-23 08:20 | 조회 : 456 / 추천 : 4 |
|---|---|---|
[잡담] 과연 프라임은 강할까아무리 생각래도 물로켓 직업같은데 100시즌에는 방어구 쿨감 + 레전무기 등 특정 스위칭을 거치면 죶나 쎈게 맞긴 했음 쿠노도 뭐.. 이런식으로 스위칭하기도 했던걸로 알고
3초만에 스킬 12개 뷰르르르릇 싸고 그 뒤로 남는건 랜카전 애자퍼뎀이고 그러고나서 16초있다가 메카드롭 카운터어택 부르고 터트리고 좀더있다가 스패로우 한번 쓰고 바이퍼 누적도 생각보다 좀 많이 약함
쿨탐 자체가 좀 길기도 길고 채널링이 없다는것도 조준전폭때문에 전혀 아님 조준전폭 노리는거랑 디멘션러너 좌표지정하는거 생각보다 시간이 좀 됨 디멘션러너는 노리는동안 처맞으면 바로 캔슬
지금 던전 기준으로는 정말 높은 피통이 딱히 없지않나 싶음 다 깔고 터트리먄 피가 얼마 안 남아서 쎄보이는거라고 생각
30초/40초 딜 기준으로는 쎈게 맞는데 그 뒤가 없음
그러니까 원큐킬 노빠꾸상남자직업 프라임 ㄱ from Mobile
|
||
RoDem
5,014
2,030,06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1
50%
안톤 7연공 운영중
주말 340 로데머리
딜러-퀘전6 리버+10or5재련이상 마부필수(특히 악세)
시너지/홀딩-퀘전6 리버+7or4재련이상 마부 빡세게안따짐
홀리/세라핌- 2100/2700이상 스킬렙은 스칭박스로


RoD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