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4-22 01:31 | 조회 : 539 / 추천 : 4 |
|---|---|---|
[잡담] 본인 기준으론 악세 21까지 그냥 같이 감이벤트로 23정도도 뿌렸었고 하다못해 21은 기갱이라도 돌았구나 생각들고 나머진 이제 그냥 마부라도 발랐구나 하면 그냥 감(크리3퍼, 보장42, 법석15)
파죽익스까지 기준임 마스터 아직 못뚫음 유효픽 운이 드럽게 없어서 거의 매주 정가에 의존하다보니 105제도 오늘 맞춘 캐릭이 몇개되는데 마스터는 무슨 ㅠㅠ
암튼 무기 하급은 도저히 못가겠음 이벤트로 무기상자도 뿌렸고 무기도 정가 몇번 가능했고 던전에서 근원도 나름 자주 나오는 편이고 그냥 근원 대충 상급이상 나왔으면 거기다가 베릴 50개 해서 성장 덮어도 되는거잖
이벤트로 칼레도 몇번 줬고 무기 상급이상은 할만하다 생각함 무기 하급이 많냐고요? 글쎄요 종종 보이는 이유는 ?ㅋㅋ 나도 모르겠음 딜벞 가릴거 없이 오늘까지만 해도 있었음
눈을 점점 낮추고 그래 그럴 수 있지 뭐 하다보니 무기제외 나머지 칼박작안해도 별 신경도 안씀 이제 그냥 나한테 엄격해야겠다 남 템 봐서 머하냐 싶고 그래도 무기하급은 안됨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