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2-04-21 07:37 | 조회 : 715 / 추천 : 3 |
|---|---|---|
[잡담] 본분이랑 몸캠 같이쓰면 각성스증없네본분 7칸 기본 슬롯만 스증14, 확장은 스감20. 몸캠은 퀵슬롯에 있는 스킬만 스증. 각성 따리를 기본 슬롯에 올려놓을 수는 없잖음. 그렇다고 확장에 올리면 본분으로 스감 20^^ 성배나 고기동은 각성스증 안 주고 패치로 몸캠만 준 이유가 있었네. 몸캠은 올린 스킬만 스증이고 뺀 스킬은 쿨감인데 어차피 각성은 쿨감 적용이 안 돼서 못 쓸거니. 각성 쓸 때만 아래로 내리기? 본분몸캠이면 성배는 무조건 채용인데 올 4커맨드도 짜증나는데 안 그래도 각성딜 박살난거 그지랄까진 안할듯. 보장 좋은거 먹자마자 바로 과소모로 갈아타야지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