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4-21 03:36 | 조회 : 597 / 추천 : 4 |
|---|---|---|
[잡담] 성배디바 대비 센드백 25초
성배 넘어오면 써보려고 연습중. 위 영상은 1시간전쯤? 찍은거라 무큐기 올 2방향키, 수싸 방향키x, 자스4개 지금은 수싸3 자스4 샤이닝3까지 적응됐네요. 커맨드 쓰는게 영어공부랑 비슷한게 뇌를 계속 훈련시켜주니깐 적응이 되네ㅋㅋ
성배정가후, 스샷은 위 성배, 아래는 미지의 문명. 둘이 피증차는 8천정도 나는데 내일 패치넘어오면 어떻게 바뀌는지 체크용. 요즘 뭐 한창때 체육관 다닐 때보다 센드백을 더 치는 거 같네. 오늘 오랜만에 저녁에 산뽀하러 동네돌다 예전에 다니던데 들렸는데 코로나때문에 망한줄 알았더니 여전히 하고계셔서 놀람ㅋㅋ 시내 헬스장 끝나면 동네 헬스장 끊으려다 걍 생각나서 들렸는데, 같은 건물에 독서실도 있고, 피씌방도 있고, 최적의 장소인듯 ㅋㅅㅋ?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