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I.세실 |
날짜 : 2022-04-20 18:37 | 조회 : 875 / 추천 : 7 |
|---|---|---|
[잡담] 커스텀 반토막내버렷넴.. 이옵션바꿔야겠죠?
이틀전에 무력화상태이상 적 출혈옵 발랐는데;; 솔직히 출혈적 스증이나 속저250 출혈뎀증이나 이런건 반토막내도 조건이 어려운것도아니고 까면 깔만했지.. 하겠는데 3옵션 무력화형 상태이상 적용중인적에게 출혈데미지증가는 무력화도 걸어야하고 거기다 무력화형 상태이상도 같이걸려야하는 겁나 까다로운조건인데 이것도 똑같이 반토막내는건 넘 그렇네..
이거 딴거로 바꾸는게맞겠죠? 걍 속강15넣는거랑 무력화걸려도 딜비슷할거같은데 아님 출혈20초간 20퍼증뎀 10초후 10퍼감소도 고민이긴함
아 속강 220기준 15오르면 뎀증 몇퍼인지 아시는분..? |
||
AI.세실
4,538
796,29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4
32%


AI.세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