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22-04-20 03:02 | 조회 : 992 / 추천 : 9 |
|---|---|---|
[잡담] 진짜 야생헤카테 줘팸마렵네오랜만에 1캐릭 피로도쓰는데 자꾸 첫방에서 불3번뿌리고 퍼펫은 ㅈㄴ 아끼길래 첫방에서 불말고 퍼펫으로 바꿔달라했다고 삐져가지고 담판부터 그냥 보방전까지 인형을 1개도 안처씀 버프 제외하고 한판 당 쓰는 스킬 단 2개 (진각+보스방 퍼펫)
앵간하면 이 지랄 안하는데 하는 짓이 너무 줘팸마려워서 끝나고 귓으로 뭐라하고 차단박았더니 싸우자 ㅈㄴ 걸길래 첨엔 거절했더만, 거절해도 계속 싸우자 검 그래서 싸우자 받아줬더니 걍 줘빱이라 줘패서 양초로 만들어줌 뭔 자신감이여 ㅆㅂ
하여간 시발 불뿌리는거 퍼펫으로 바꿔달라한게 그렇게 아니꼽나? 가브계 끝나면 그냥 사지도 말고 파티플 안하고 솔플만 해야겠네 야생 씨발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