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4-19 00:49 | 조회 : 562 / 추천 : 4 |
|---|---|---|
[잡담] 4커맨드 슬슬 익숙해지니까 너무 재밌음
일단 주말에 274+30 빼고나면
담배 안피는데도 이 파티는 담탐을 좀 가지고 하면 안되나 싶은 피로도가 쌓이기는 하는데 일던은 어차피 빌드 쌓은 대로 도니까 가끔 실수하면 뻘쭘하긴 한데 괜찮고 뭣보다 파죽 솔플 지금 3딜러 중에 젤 느린데도 재미있음 젤 재미있냐하면 그러기엔 너무 강한 평타암제랑 누칼협해도 포기못할 본캐라서 재미1등은 아닌데 이제는 여유가 생겨서 커맨드 쓰면서 백텝강화로 끊기도 하고 특히 베키같은거 막 구르고 뛰고 피하면서 잡는거 너무 재밌음 4커맨드 7스킬 1커맨드 2기본기 각성 3개는 2커맨드(실수방지용) 딜은 솔직히 음… 일단 재밌음 ㅋㅋ 세팅 완성도도 아직 낮고 from Mobile
|
||
센Eㅣ넬
7,531
1,951,20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