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17 13:45 | 조회 : 651 / 추천 : 3 |
|---|---|---|
[잡담] 디바 파워플랜트사용 후기먼저 디바 스펙 이 븅삼 벨트는 백스탭도 증뎀을 줍니다 어? 근데 다시 해골좀 굴려보니 반대로 말하면 백스탭으로도 스택을 쌓을 수 있다는 이야기임 오; 굿;;; 마치 초기 정마반을 보는듯함
파티플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제가 할 수 있는 플레이는 이정도까지인듯 파죽마는 안가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방하나하나 넘어가는 구조는 백스탭으로 스택쌓아서 첫스킬빡딜을 할 수 있는데 몹하나가지고 스킬 우다다다 박을때는 정신 없어서 못쓸것같음 걍 과소모 완화 패치전까지 쓰다가 천재 벨신으로 바꿀 것 같음 저의 뇌지컬로는 도저히 소화못할 물건임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